유머게시판

착한녹차님 BEST 유머 모음

착한녹차

2009-10-30 오전 11:27:50  Hit. 35613


- 첨부파일
* 다운로드시 5포인트가 차감됩니다.
logo_clean1.jpg










Lv.5 / 상병  .  착한녹차 (zxrom)
( 171 / 500 )   34%


포   인   트 : 1171 P
가   입   일 : 2009-10-10 오후 2:22:02
최종접속일 : 2010-05-30 오후 7:18:25



10   0
 

불량 게시글 신고








카미카쿠시
    2009-10-30 12:31:14
ㅋㅋㅋ 사진 잘 봤습니다~
야구 중계를 처음부터 안 봐서 모르겠지만
출신고를 많이 따지나보군요ㅎ
선발 라인업에 출신고를 넣는걸 보니;;

·댓글

즐사마
    2009-10-30 15:54:25
멕시코가 흐름을 따라 멕시고등학교로 변했나 보군요.ㄷㄷ

그리고 마지막 짤방에서 웃었습니다. "아싸 5등"ㅋㅋㅋㅋㅋ

·댓글

zCoMa
    2009-10-30 17:13:50
김민성도 덕수정보고였군요.

·댓글

스케이
    2009-11-07 12:08:45
따뜻한 냉커피 ㅋㅋㅋ 어떻게 만들져 ㅋ

·댓글

Live_A
    2009-11-15 00:49:00
재밌네요. 잘 보고 갑니다

·댓글

waitall
    2009-11-15 12:33:07
맛있는 기절커피... 먹고 기절안하면 기절 시켜준다네요 ㅋㅋㅋ

·댓글

인수kim
    2009-11-17 00:04:01
다시봐도 잼있네요~ 잘 봤어요~

·댓글

워워워~
    2009-11-17 10:56:05
어제 이거보구 쓰러지는줄 알았는데,
남은 추천이 없어서 그냥 갔다가
오늘 다시 왔네요~!
강추 드립니다~!ㅍㅎㅎㅎㅎㅎ

·댓글

창생자
    2009-11-22 17:34:21
콜라가 아주 분수처럼 코로 들어가네요. 저분 죽었을지도 ㅎㅎㅎ

·댓글

귓밥한그릇
    2009-11-27 22:18:08
아 재밋는데 너무 짧네요..;;

·댓글

기모중
    2010-08-26 23:55:01
잼있게 잘봤습니다..ㅎㅎ

·댓글

능글이
    2010-08-28 16:11:02
재미있어요..ㅎㅎ 강아지 표정 귀엽네요..ㅎㅎ

·댓글

옆집아저씨2
    2010-09-21 22:58:42
ㅎㅎ 잼있네요 잘보구갑니당~

·댓글

유후85
    2010-09-29 22:14:38
ㅋㅋㅋㅋㅋ 잼있네여 ^^

·댓글

슈류맘
    2010-09-30 17:27:07
1년도 더 지난 게시물이지만 보면서 혼자 킬킬거리고 재미있네요

·댓글

미모
    2010-11-09 17:45:48
기절 커피가 급 궁금...

·댓글

쥰쥰
    2010-11-26 15:25:48
앞으로는 번호표를 뽑으면 기대가 될 듯...

·댓글

우리진
    2010-12-08 10:26:15
마지막에 뭔가 했더니 개 표정이 ㅋㅋㅋ

·댓글

제비사랑
    2010-12-10 19:37:20
재미 있네요... 하하..

·댓글

굿우진
    2010-12-15 10:21:03
재미있네요~~~~ ㅋㅋㅋ

·댓글

어설픈
    2011-01-12 08:11:37
코구멍에 장난이 아니겠는데요.

·댓글

닉넴설정짜증
    2011-01-14 11:55:47
기절커피가 젤 재밌네요 ㅋㅋ

·댓글

나쁜쓰끼
    2011-01-18 12:01:15
마지막에 개 표정.. 귀엽고 웃기고..

·댓글

!고돌이!
    2011-01-23 17:38:27
마지막에 대박이였어요ㅋㅋㅋㅋㅋ

·댓글

파파니언
    2011-01-24 01:49:14
잘 보고 갑니다^^

·댓글

망둥
    2011-01-26 20:05:03
와 진짜 웃긴다 다리달린 침낭 대박

·댓글

조드
    2011-01-31 10:21:03
아 역시 잼있내요 ㅎㅎ 침낭 대박이군요.

·댓글

싸이콜로지
    2011-02-02 23:22:06
ㅋㅋㅋㅋㅋㅋㅋ침낭 대박

·댓글

진주머시마
    2011-02-26 01:31:47
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들 보내세요 ~~!~

·댓글

승현e
    2011-03-11 23:00:14
잘봤어요 저도 코로 콜라 들어가는거에 빵터졌네요

·댓글

깟남이
    2011-04-28 09:08:02
ㅋㅋ 대박입니다 재미있어요^^

·댓글

월터
    2011-05-11 22:49:17
마지막 장면은 눈마주쳐서 웃는건가요;;

·댓글

푸른달님
    2011-05-15 10:25:15
ㅋㅋㅋㅋ 아 이거 풉 해버렸네요

·댓글

잿빛늑대
    2011-05-25 08:40:13
기절 커피에서 뿜었습니다 ㅋㅋㅋ

·댓글

쑤우웅
    2011-06-11 12:28:01
전 번호표 뽑고 기대하세요...요게 뿜엇는데..ㅋㅋㅋ

·댓글

Koromo
    2011-06-18 21:27:28
커피에서 뿜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

·댓글

토레기
    2011-06-24 15:54:54
앜 ㅋㅋㅋ 넘 웃기네요 ㅋㅋ

·댓글

쩐군
    2011-06-24 22:13:45
재미있는 사진 몇개 있네요

·댓글

dhkdrks
    2011-06-27 09:49:28
ㅋㅋㅋ 재있게 잘 봤습니다

·댓글

후니군
    2011-06-28 11:43:38
넘 재밌네요...ㅋㅋㅋ

·댓글

가니커스
    2011-07-01 00:23:37
재밋게 잘보고 갑니다^^

·댓글

조아져아
    2011-07-04 13:05:31
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~

·댓글

쇠뭉치
    2011-07-06 16:21:35
마지막 사진에서 제대로 웃겨주시네요

·댓글

허성무
    2011-07-06 19:18:14
ㅋㅋㅋㅋ 진짜 보다가 풉했어요.ㅎㅎ

·댓글



( 도배방지 숫자입력은 훈련병만 적용됩니다 )

도배방지 : 0



16428
소미소
  신고가 접수되어 블라인드 처리 되었습니다. 2018.06.11 74 0 1
16427
평평한차
대륙의 화장실  2 2018.06.03 161 2 0 일반
16426
평평한차
경상도버전 번역자막 2018.06.02 110 0 0 일반
16425
평평한차
끝판왕 고무 2018.06.02 93 0 0 일반
16424
평평한차
혀 짧은 친구  1 2018.06.02 100 0 0 일반
16423
겐시로
그림 그려주는 데드풀  4 2018.05.17 573 1 0 일반
16422
겐시로
크로스 카운터  2 2018.05.17 547 0 0 일반
16421
겐시로
EF 소나타 풀옵션  13 2018.04.19 1285 3 0 일반
16420
겐시로
부장님 유머  3 2018.04.10 852 1 0 일반
16419
미스터유
충청도 장사꾼  8 2018.03.09 692 2 0 일반
16418
fresh3431
백종원이 인정한 가장 맛있는 라면...  13 2018.03.05 722 0 0 일반
16417
나쿠니루
2018 아육대 9년 역사 하이라이트  7 2018.02.15 931 0 0 일반
16416
삼둥삼둥이
 치킨이 생각날댄...  17 2018.02.04 1130 1 0 일반
16415
삼둥삼둥이
 사유리의 효심  8 2018.02.04 1029 0 0 일반
16414
삼둥삼둥이
 정으니~~  4 2018.02.01 705 0 0 일반
16413
삼둥삼둥이
 정우성을 좋아해서...  5 2018.02.01 873 0 0 일반
16412
삼둥삼둥이
 전소민의 저주  4 2018.01.30 877 0 0 일반
16411
삼둥삼둥이
 제니의 일침  4 2018.01.30 727 0 0 일반
16410
삼둥삼둥이
 신상 바나나킥  5 2018.01.30 793 0 0 일반
16409
레죤드
 하기싫은데 몸이기억한다~  9 2018.01.30 954 0 0 일반
운영자
1 2 3 4 5 6 7 8 9 10

실시간 포인트 랭킹

  • 1
    Lv.7
    링클
    135P
  • 2
    Lv.25
    써니와조쉬
    107P
  • 3
    Lv.98
    고은사랑
    106P
  • 4
    Lv.11
    sun&moon
    91P
  • 5
    Lv.14
    내사랑먹보
    68P
  • 6
    Lv.10
    colcol
    40P
  • 7
    Lv.3
    thkim2u
    38P
  • 8
    Lv.13
    캡틴츠바사
    32P
  • 9
    Lv.28
    urdandy
    20P
  • 10
    Lv.2
    dlssappzp
    18P
  • 11
    Lv.2
    모순
    18P
  • 12
    Lv.3
    란자루
    18P
  • 13
    Lv.9
    앵엥앵엥
    17P
  • 14
    Lv.2
    KYONY
    15P
  • 15
    Lv.11
    카무이
    15P
  • 16
    Lv.18
    예채빠
    14P
  • 17
    Lv.8
    연타고래
    14P
  • 18
    Lv.4
    오잉^&^
    14P
  • 19
    Lv.17
    Tifa
    14P
  • 20
    Lv.7
    김빌리
    13P
  • 21
    Lv.2
    열부
    13P
  • 22
    Lv.2
    콩입당
    13P
  • 23
    Lv.12
    루피조아
    12P
  • 24
    Lv.3
    이히이히히
    12P
  • 25
    Lv.8
    iee
    11P
  • 26
    Lv.4
    깐퉁
    11P
  • 27
    Lv.4
    ceiran
    11P
  • 28
    Lv.23
    에수카
    11P
  • 29
    Lv.9
    하스타티
    11P
  • 30
    Lv.26
    윙제로
    11P

어제 포인트 랭킹

  • 1
    Lv.7
    링클
    132P
  • 2
    Lv.25
    써니와조쉬
    119P
  • 3
    Lv.98
    고은사랑
    106P
  • 4
    Lv.11
    sun&moon
    91P
  • 5
    Lv.14
    내사랑먹보
    68P
  • 6
    Lv.3
    thkim2u
    36P
  • 7
    Lv.10
    colcol
    34P
  • 8
    Lv.13
    캡틴츠바사
    32P
  • 9
    Lv.28
    urdandy
    31P
  • 10
    Lv.9
    하스타티
    23P
  • 11
    Lv.2
    모순
    18P
  • 12
    Lv.3
    란자루
    18P
  • 13
    Lv.9
    앵엥앵엥
    17P
  • 14
    Lv.4
    오잉^&^
    17P
  • 15
    Lv.2
    dlssappzp
    15P
  • 16
    Lv.18
    예채빠
    14P
  • 17
    Lv.17
    Tifa
    14P
  • 18
    Lv.8
    3DSMAN
    14P
  • 19
    Lv.4
    반짝이0208
    13P
  • 20
    Lv.2
    열부
    13P
  • 21
    Lv.8
    연타고래
    13P
  • 22
    Lv.12
    루피조아
    12P
  • 23
    Lv.2
    콩입당
    12P
  • 24
    Lv.3
    이히이히히
    12P
  • 25
    Lv.8
    iee
    11P
  • 26
    Lv.4
    ceiran
    11P
  • 27
    Lv.10
    쌍용권
    11P
  • 28
    Lv.23
    에수카
    11P
  • 29
    Lv.26
    윙제로
    11P
  • 30
    Lv.2
    꽃놀이
    11P
  • 31
    Lv.12
    사랑을위해
    11P
  • 32
    Lv.3
    초짜회원
    11P
  • 33
    Lv.2
    잘가요쌍용권
    10P
  • 34
    Lv.4
    정의
    10P
  • 35
    Lv.2
    헐수할수
    10P
  • 36
    Lv.3
    나우푸드스팝
    10P
  • 37
    Lv.4
    구양신공
    9P
  • 38
    Lv.11
    카무이
    9P
  • 39
    Lv.3
    Bobby
    9P
  • 40
    Lv.3
    야스키
    8P
  • 41
    Lv.14
    bard300
    8P
  • 42
    Lv.4
    earthy6999
    8P
  • 43
    Lv.3
    edgar1
    8P
  • 44
    Lv.3
    바로크양식
    8P
  • 45
    Lv.2
    까까머리앤
    8P
  • 46
    Lv.3
    zepa
    8P
  • 47
    Lv.3
    마실가
    8P
  • 48
    Lv.18
    영웅진
    8P
  • 49
    Lv.5
    콘솔러
    8P
  • 50
    Lv.18
    키아누리브스
    8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