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뮬게시판

Wii용 플스 에뮬레이터 WiiSX Beta 2 동영상

크래커잭

2010-05-21 오전 11:23:11  Hit. 49407









Lv.14 / 대위  .  카이토  (rafu)
( 385 / 1000 )   38%


포   인   트 : 9385 P
가   입   일 : 2007-05-05 오전 12:15:36
최종접속일 : 2019-02-25 오후 10:08:25


1 0

불량게시글신고








카트맨케니
  추천  2010-05-21 11:32:30
헐 에뮬 세계의 끝은 어디인가요?

·댓글

날백수
  추천  2010-05-21 12:04:24
오 이건 대단하네요. 언능 PS2 에뮬도 ㅋㅋㅋㅋ

·댓글

전설속진실의표현
  추천  2010-05-21 12:06:37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^^

·댓글

키에리
  추천  2010-05-21 12:44:04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^^

·댓글

왕창부셔다부셔
  추천  2010-05-21 12:49:05
ps2 에뮬도 나왔으면 좋겠네요^^

·댓글

이심류
  추천  2010-05-21 13:29:25
와 대박이네요
ps2에뮬 나오면 좋겠지만 위로느 ㄴ힘들듯

·댓글

쿨라우드
  추천  2010-05-21 13:41:52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^^

·댓글

woony
  추천  2010-05-21 13:51:33
위로 이런것도 되는군요..^^

·댓글

오메가3
  추천  2010-05-21 14:16:16
와...정말 예뮬에끝이 어디죠..대박이군요

·댓글

힙합곰탱이
  추천  2010-05-21 15:07:52
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.

·댓글

파이날
  추천  2010-05-21 15:19:17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슈카쿠
  추천  2010-05-21 15:58:04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느요용
  추천  2010-05-21 16:00:33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 수고하셨어요.

·댓글

드림쉐이크
  추천  2010-05-21 16:43:10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 ^^

·댓글

bjack
  추천  2010-05-21 17:05:50
이런 것도 되는군요. 좋은 정보 감사해요.

·댓글

루빅스큐브
  추천  2010-05-21 17:13:59
클래식컨트롤러 구입해두고 동숲지원안되서 처박아놨는데

꺼내야겠군요 +_+

·댓글

61초
  추천  2010-05-21 19:43:35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 ^^~

·댓글

카스토르프
  추천  2010-05-21 21:30:51
플스2인줄알고 흠칫했다는 ㄷㄷ;; 플스2였으면 대박이었을듯 ㅋㅋ 뭐 플스1도 되는것도 환영할만한 일이겠죠?

·댓글

장미우체통
  추천  2010-05-21 21:38:56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GTO_GTO
  추천  2010-05-21 22:43:15
Wii로 파판을 할수있다니...ㅎㅎㅎㅎ

·댓글

양파맛과자
  추천  2010-05-21 23:22:54
헐... 기가막힌 물건이 나왔군욤 감사합니당

·댓글

기사도
  추천  2010-05-22 00:37:33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에이블
  추천  2010-05-22 00:54:09
위로도 플스1 게임을 즐길수 있군요 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.

·댓글

쪼망이
  추천  2010-05-22 00:54:28
머 이제 플스는 어디서나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버렸군요..
아이폰에서도 지금 구동이 되는게 있던데요..아직 미완성 에뮬이라서 속도도 느리고 구동되는게 많지는 않지만요..

·댓글

Kei79
  추천  2010-05-22 01:04:24
정말 위로 플스를 할수있다니 정말 대단하네요~
위 리모콘이랑 눈차크로 일반 위 게임하는것처럼만 된다면
뭐 완전 새로운 기종이 탄생되는거 아닐런지 ㅎㅎ

·댓글

1월
  추천  2010-05-22 05:50:02
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

·댓글

튤립
  추천  2010-05-22 06:02:39
바이오스가 필요한듯 한데 잘 모르겠네요

·댓글

천재81
  추천  2010-05-22 06:10:47
위 정도론 플스2 애뮬은 무리라 생각되네요..피스피 2 나오면 플투 애뮬도 가능할듯...피스피에서 플스원 잘 돌아가는거 보면...

·댓글

리민
  추천  2010-05-22 06:28:59
햐~ 에뮬은 정말 좋군요 ㅠㅠ 어여 ds슈퍼패미콤 에뮬오 좋은게 나왔으면 ...

·댓글

라슈
  추천  2010-05-22 08:05:22
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.

·댓글

게임쟁이
  추천  2010-05-22 08:30:51
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.

·댓글

재형이입니다
  추천  2010-05-22 08:48:25
와우 컴터로 이제 위를 흠 -0- 괜찮을란가..

·댓글

사크라
  추천  2010-05-22 09:02:56
좋은정보 감사 드립니다.

·댓글

느작호랑이
  추천  2010-05-22 09:29:19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~

·댓글

혈리독행
  추천  2010-05-22 10:34:57
드디어 플스까지,,, 2는 안되겠지..

·댓글

mania7
  추천  2010-05-22 11:07:08
좋은정보 감사해요 건들기는 ㅎㄷㄷ

·댓글

달빛선율v
  추천  2010-05-22 12:19:42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~

·댓글

피고름
  추천  2010-05-22 13:56:15
오호...이거 대박이군요..ㅋㅋㅋ

·댓글

잘먹고잘살아
  추천  2010-05-22 14:54:13
와 이런것도 되는군요!!

·댓글

분네
  추천  2010-05-22 15:01:46
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요.

·댓글

아두아듀
  추천  2010-05-22 16:23:54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~

·댓글

요타
  추천  2010-05-22 17:40:04
파이날 판타지 시리즈나 다시 해볼까 봐요.

·댓글

키웨르
  추천  2010-05-22 17:53:53
대단하네요... 멀티게임기가 될듯 정상적 플레이가 된다니 활용도가 높겠네요

·댓글

비트포비
  추천  2010-05-22 18:24:52
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^^

·댓글

아네모네68
  추천  2010-05-22 18:30:47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리듬소리
  추천  2010-05-22 19:43:17
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^^

·댓글

youbke
  추천  2010-05-22 20:05:00
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.

·댓글

전반적으로좋은시간
  추천  2010-05-22 20:36:44
wii 랑 ps2 이렇게 두대 있는데
슬슬 플스 정리해야 되는 분위기 인가요?? ㅋㅋㅋ

·댓글

EhfEHfdl
  추천  2010-05-22 21:14:17
정말 별게 다 되는군요

·댓글

qnqnt
  추천  2010-05-22 23:35:17
와우 좋은 정보네요 ㅎㅎ

·댓글

추박사
  추천  2010-05-23 00:02:22
저도 집에 wii와 플스2를 가지고 있는데, 각각 따로 하고 있는데 하나로 같이 하면 참 좋은데

·댓글

후룰라이
  추천  2010-05-23 00:47:40
어서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...

·댓글

이루셔니
  추천  2010-05-23 00:50:44
ㅎㄱㄱㄱㄱ 위로 슈로대를...^^;
패드를 구해야 하나...ㅡ.ㅡ?

·댓글

나의삶
  추천  2010-05-23 10:38:23
대단하네요 역시 기술의 힘이란.

·댓글

KKeJJaNG
  추천  2010-05-23 11:43:26
에뮬만드는 사람들 대단합니다.

·댓글

로곤
  추천  2010-05-23 12:26:57
정말 좋은데요?? 플스2는 안나오려나??

·댓글

interlion
  추천  2010-05-23 13:14:05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^^

·댓글

아불라파
  추천  2010-05-23 13:33:19
wii에서 ps에뮬이 나오다니....좋은 정보 감사합니다

·댓글

스타터
  추천  2010-05-23 14:04:01
WII에서 플스2 에뮬을 돌릴 수 있는 줄 알고 흠칫 놀랐네요. 플스1이라도 WII에서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네요.

·댓글

lBLAZEl
  추천  2010-05-24 00:17:18
wii에서 ps에뮬이 나오다니....좋은 정보 감사합니다

·댓글

astray
  추천  2010-05-24 01:02:45
전세계에 팔린 PS이니만큼 에뮬도 정말 가리지 않고 전기기로 나오는거 같네요. ^^
능력자들의 실력에 매번 놀라면서 사네요.

·댓글

민밥
  추천  2010-05-24 07:23:47
와우~ 좋은 정보 네요.. 플스게임을 할수있다니.. 좋아라..

·댓글

furie00
  추천  2010-05-24 07:48:54
오대박~~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^^

·댓글

묵시록이야
  추천  2010-05-24 08:08:16
좋은정보감사합니다.^^

·댓글

노모어히어로즈
  추천  2010-05-24 10:28:30
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.^^

·댓글

미이칼
  추천  2010-05-24 11:30:22
이거 로더로 되어야 좋을거 같은데요...잘만 돌아가면 끝내줄 듯 하군요.

·댓글

rilsa
  추천  2010-05-24 13:11:54
대단하네요...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..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~~

·댓글

donzooang
  추천  2010-05-24 13:32:19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루시퍼당
  추천  2010-05-24 14:29:44
좋은세상이네요.위로 플스를 돌리다니 좋은정보감사합니다.

·댓글

바니바니
  추천  2010-05-24 17:01:02
좋은 정보네요.. 베탄데 이정도 라니.

·댓글

지축이동
  추천  2010-05-24 17:25:48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 요놈 설레내요 빨리 나와라

·댓글

하얀뱀
  추천  2010-05-24 18:48:13
큐브 패드로 가능하려나??
그런데 사운드가 끊기네요

·댓글

영미짱
  추천  2010-05-24 21:24:12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l사불상i
  추천  2010-05-24 22:11:44
생각보다 잘돌아가는군요
좋은정보 감사합니다..

·댓글

hhboys
  추천  2010-05-24 23:11:19
좋은 정보 감사드려요.. 위 역시 대단한 물건이네..;;

·댓글

T1004K
  추천  2010-05-25 08:01:42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 ㅋㅋ

·댓글

생사경
  추천  2010-05-25 08:37:16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·댓글

snot428
  추천  2012-05-03 09:18:41
와 멋져요~~나도 위로 플스를 돌려봐야겠네요

·댓글

성장기
  추천  2012-11-07 09:43:32
오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

·댓글

아이참
  추천  2014-07-15 01:41:43
이야 이런게 있었다니 해봐야겠네요~

·댓글










기타 리더벳 유로리그 EVENT
김종배
2012.12.05 2767
기타 SFC 치트 어떻게 사용하는지?  1
쿠니오
2005.07.31 15480
기타 [ARC]기동전사 건담 연방 VS 지온, 최신 정보
master
2001.01.08 7390
운영자
1

실시간 포인트 랭킹

  • 1
    Lv.35
    써니와조쉬
    136P
  • 2
    Lv.15
    qmdlzjxld
    105P
  • 3
    Lv.98
    고은사랑
    101P
  • 4
    Lv.8
    푸른마음
    93P
  • 5
    Lv.3
    zz남자
    50P
  • 6
    Lv.20
    ♥東郁佳愛♥
    39P
  • 7
    Lv.22
    트럼푸
    33P
  • 8
    Lv.21
    자유공간
    25P
  • 9
    Lv.5
    프리미엄2
    22P
  • 10
    Lv.7
    왕북
    21P
  • 11
    Lv.4
    코코로바
    20P
  • 12
    Lv.5
    블랙콜
    19P
  • 13
    Lv.8
    유지광
    18P
  • 14
    Lv.2
    노레이
    18P
  • 15
    Lv.3
    7hundred
    16P
  • 16
    Lv.27
    콩나물밥
    16P
  • 17
    Lv.2
    11qwer
    15P
  • 18
    Lv.9
    크로카스
    15P
  • 19
    Lv.5
    루나1231
    14P
  • 20
    Lv.20
    느작호랑이
    14P
  • 21
    Lv.8
    BSAA크리스
    13P
  • 22
    Lv.7
    부휴
    13P
  • 23
    Lv.6
    벨파이어
    12P
  • 24
    Lv.8
    민쥬사랑
    12P
  • 25
    Lv.10
    태산아이
    11P
  • 26
    Lv.10
    ill2dawoo
    11P
  • 27
    Lv.3
    얼,,
    11P
  • 28
    Lv.8
    바이오알파
    10P
  • 29
    Lv.7
    ValkyrieS
    10P
  • 30
    Lv.4
    en2
    10P

어제 포인트 랭킹

  • 1
    Lv.8
    푸른마음
    106P
  • 2
    Lv.17
    YeonStyle
    106P
  • 3
    Lv.35
    써니와조쉬
    103P
  • 4
    Lv.98
    고은사랑
    100P
  • 5
    Lv.22
    트럼푸
    83P
  • 6
    Lv.8
    BSAA크리스
    31P
  • 7
    Lv.3
    그라엘
    22P
  • 8
    Lv.2
    치킨커리
    21P
  • 9
    Lv.3
    천향s
    20P
  • 10
    Lv.21
    자유공간
    20P
  • 11
    Lv.10
    소원성취
    18P
  • 12
    Lv.4
    코코로바
    18P
  • 13
    Lv.15
    이하동문
    17P
  • 14
    Lv.8
    14P
  • 15
    Lv.8
    유지광
    13P
  • 16
    Lv.9
    상주니
    13P
  • 17
    Lv.20
    ♥東郁佳愛♥
    12P
  • 18
    Lv.8
    민쥬사랑
    12P
  • 19
    Lv.3
    불량호빵
    11P
  • 20
    Lv.7
    왕북
    11P
  • 21
    Lv.4
    썬러브
    11P
  • 22
    Lv.38
    PS&PSP
    10P
  • 23
    Lv.17
    멀티짱
    10P
  • 24
    Lv.4
    en2
    10P
  • 25
    Lv.13
    하즈키료2
    10P
  • 26
    Lv.18
    겐시로
    10P
  • 27
    Lv.15
    shonne
    10P
  • 28
    Lv.12
    딸만둘
    10P
  • 29
    Lv.3
    xboxs368
    10P
  • 30
    Lv.9
    호호하하하하
    9P
  • 31
    Lv.3
    latraviata
    9P
  • 32
    Lv.7
    ValkyrieS
    9P
  • 33
    Lv.7
    creep.
    9P
  • 34
    Lv.20
    Wayfarer
    9P
  • 35
    Lv.4
    레죤드
    9P
  • 36
    Lv.2
    노레이
    9P
  • 37
    Lv.5
    사우스게이트
    9P
  • 38
    Lv.9
    이히이히히
    9P
  • 39
    Lv.10
    태산아이
    8P
  • 40
    Lv.4
    세림이
    8P
  • 41
    Lv.7
    테르시아
    8P
  • 42
    Lv.2
    미짱사마
    8P
  • 43
    Lv.9
    xbox2
    8P
  • 44
    Lv.6
    sitwoplus
    8P
  • 45
    Lv.5
    suncoco
    8P
  • 46
    Lv.15
    복사머신
    7P
  • 47
    Lv.2
    서로
    7P
  • 48
    Lv.8
    RHCP
    7P
  • 49
    Lv.6
    GamerZ
    7P
  • 50
    Lv.5
    아롱야롱
    7P

최근글

최근댓글